하나은행 소액대출 모바일로 간단하게




하나은행 소액대출로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는 상품 '이지페이론'은 하나은행에서 소액대출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게 만든 하나은행 소액대출입니다. 그래서 이지페이론에 대해서 설명을 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인터넷이 가능하다면 간단하게 신청을 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그래서 하나은행 고객분들이 급하게 소액이 필요하시거나 신용등급 관리를 위해 연체를 막기위해서 잠시동안이나마 사용하고 있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더욱 자세히 설명을 해 드릴텐데요.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거의 모든 은행권들이 소액대출 상품을 내 놓고 있는데요. 하나은행도 마찬가지로 쉬운 방법으로 서류없이,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간편하게 받으실 수 있는 이지페이론을 만들었습니다.




소액이라고 하지만 모든 분들에게 해당이 되는 것은 아니므로 정확한 조건을 알고 가입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정확하게 알고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으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지페이론 즉, 하나은행 소액대출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하나은행 소액대출인 이지페이론은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만 된다면 누구나 신청을 하실 수 있는 상품으로 신청 즉시 한도를 확인하고 실행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서류도 필요 없으며 신용등급이 만족은 해야 하는데요.




단 하나의 조건이 있다면 신용등급을 기준으로 해서 신용카드를 사용중이신 분들이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최대 한도는 300만원까지 사용을 하실 수 있으며 최대 3년동안 기간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소액이지만 긴 기간을 잡아주니 좋은데요. 더욱 자세한 상품 설명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에 말씀 드린 것 처럼 하나은행 소액대출은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당행인 하나은행의 심사조건을 만족해야 하는데요. 최소 50만원부터 사용을 하실 수 있으며 최대 300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간은 최대 3년을 선택할 수 있으며 분할상환 또는 통장대출로 가능하며 최대 5년까지 연장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즉, 전액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하실 수 있으며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소리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도 없으며, 관련 비용도 들어가지 않는 상품으로 24시간 365일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은행 인터넷 점검시간인 00:00~00:30까지는 서비스가 제한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재의 하나은행 신용대출 금리로는 4.399%로 되어 있는데요. 개인의 신용도나 하나은행의 조건에 따라서 차등적용되어서 금리가 정해지니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고요, 2018.10.31일 기준으로 최대한도 500만원에서 300만원으로 줄었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예전에 사용했던 분들은 헷갈리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