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추위에는 확실하고 특별한 아름다움이 있다.

낮이 느려지고 휴일 광기가 가라앉고 새해가 시작됐다. 새 달은 새로운 사건과 함께 새로운 시너를 의미한다.

게다가, 꽤 멋진 일출과 일몰이 있어. 너희가 한 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우리가 세운 것은 다음과 같다.





이벤트

달빛 스노우회 | 1월 2일 9일 16일 23일 30일, 23일, 30일

일요일 | 1월 6일, 13일, 20일, 27일

투어

글렌센의 크리스마스 | 1월 1-6일

플래시라이트 투어 |다양한 데이트

폐쇄

미신고 및 유지 보수에 대한 마감 | 1월 7일-11일 & 1월 14-18일


투어를 동반한 무료 스노슈 렌탈
2018년 연말연시에 휴일눈이 쏟아지면서 이 토지에 눈보라를 쬐는 솜털 같은 하얀 물건들이 널려 있다. 글렌셴 관광시간인 오전 9시 - 오후 5시 동안, 관광권을 구입한 손님들은 또한 그 땅을 탐험하기 위해 스노우호 한 쌍을 빌릴 수 있다.

눈송이는 하틀리 자연 센터라는 언덕 위의 친구들로부터 온 것이다. 미니어처 스노보더에도 다양한 사이즈가 있다. 스노슈잉은 스스로 안내하는 일반입장투어와 완벽한 짝을 이룬다. 12에이커의 땅에 대해 놀린 후 맨션에서 몸을 녹여라.

만약 손님들이 단순히 설경을 빌리고 여행을 가지 않고 싶다면, 그들은 글렌셴 매표소에서 5달러에 그라운드 패스를 살 수도 있다.


월광 스노슈
1월 수요일 | 6시 30분 — 오후 8시 30분 | 무료

스노슈잉은 계속된다! 12에이커에 달하는 글렌셴의 호숫가 사유지에 있는 달맞이 하이킹에 참가하십시오. 둘레의 데이 트리퍼가 안내를 받겠습니다.

2019년의 수요일 밤 시리즈를 보면, 여러분은 보통 대중들이 횡단하지 않는 콩돈 부동산의 일부를 탐험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벤트 브룩 옆에 있는 숲이 우거진 지역을 확인하고, 슈퍼리어 호수를 탐험한 후, 최근에 복원된 서펜틴 벽 계단을 내려가 티셔 크릭으로 가십시오.

체스터 콩돈은 북해안 시나리오 드라이브의 최고 선견지명이자 북해안의 자연미 보존에 큰 역할을 했다. 그는 글렌셴의 사유지에 자신의 개인 등산로를 통합해 북부 미네소타의 풍경을 끌어안았다.


(Bryan French Photography by Bryan French Photography)

일단 눈 덮인 땅을 등산하고 나면, 호수로 내려가 아늑한 모닥불 옆에서 몸을 녹여라.

글렌슈엔은 눈송이를 빌릴 수 있게 될 것이다! 눈송이가 한정되어 있으니, 만약 당신이 한 쌍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만의 눈송이를 가지고 오십시오. 스노슈즈는 필요하지 않다. 좋은 부츠 한 켤레도 효과가 있다. 눈이 충분하지 않다면, 우리는 여전히 장화를 통해 그 땅을 하이킹할 것이다.

이벤트 정보를 더 알고 싶으시면, 여기를 방문해 주십시요.


선데이 퍼니데이
1월 1일 일요일 오후 3시 | 무료

글렌센은 "일요일 즐거운 날"이라고 불리는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프로그래밍 시리즈를 계속 진행하고 있다. 이 새로운 시리즈는 부모와 자식들에게 예술, 역사, 재미와 함께 배우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Google RSVP 양식을 작성하여 RSVP를 받으십시오.

첫 일주일 동안, 우리와 함께 진저브레드 집을 만들자!


21개 이상의 플래시라이트 투어
1월 18일 — 3월 16일 | 금요일과 토요일

플래시라이트 투어가 돌아왔다! 첫째, 당신은 21살이 되어야 투어를 할 수 있다. 이것은 아이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맨션의 전등이 모두 꺼져 있다. 맨션의 경험은 관광 가이드의 손전등 불빛에 의해서만 조명된다.

최근에 이 투어에 합류한 것은 글렌셴의 최근 대중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추가한 것이다. 캐리지 하우스 거실. 여기서 손님들은 그 토지에서 유일하게 작동하는 벽난로인 살아있는 불의 온기를 즐길 것이다.


맨션 안에는 모든 전등이 꺼져 있다. 각 그룹에는 집안 곳곳에 조각들을 비추는 두 명의 가이드가 동행하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우리의 희귀한 수집품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감상할 수 있게 해 준다. 21+플래시라이트 투어의 투숙객들은 기존에 폐쇄된 3층 등 맨션 4층을 볼 수 있다.

이 투어의 특성상 손님은 21세 이상이 되어야 한다. 만취한 손님은 환불 없이 입장할 수 없다. 글렌슈엔은 손님들이 손전등을 가지고 오지 말라고 요구한다.


맨션에서는 언제나 더 멋지다.
우리가 눈밭에서 놀고, 둘레에서 1월의 차가운 아름다움을 껴안는 것을 좋아하는 만큼, 모든 사람들이 그저 숨을 따뜻한 장소를 찾고 싶어하는 시대가 온다.

그래서 완벽한 은신처인 39호실의 저택은 북 해안 시나리오 드라이브의 시작에 있었다. 북해안의 비공식적인 발차기로서, 글렌센은 해변을 오르는 그들의 눈 덮인 겨울 모험에서 오거나 떠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장소다.

그래서 여기에 임시변통할 사진들이 많이 있다.

+ Recent posts